웹게임 '카루스' 전략게임!

 

 

 

 

 

 

 

 

 

 

웹게임 카루스 온라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심심한 분들을 위해

 

웹게임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카루스' 온라인 인데요,

 

이카루스 게임과 이름이 비슷하죠?ㅎㅎ

 

웹게임 카루스를 잠깐 소개해 드리면,

 

 

 

 

딴 짓 하면서도 사냥을??

 

카루스 온라인은 요즘 웹게임에 거의다 갖추어져 있는

 

자동사냥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동사냥 체크하시고 다른 게임이나 작업을 얼마든지 할수 있어요!!

 

 

 

 

 

우리나라가 최고!!

 

자신과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 국가를 이룰수 있는 게임인데요,

 

아직은 국가가 생성되지 않아서 조금 더 기다리시면 나올꺼라 하네요!

 

뭔가 흥미진진 하네요ㅎㅎ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요즘 누구나 스마트폰 가지고 있으시잖아요,

 

카루스 온라인은 웹게임 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얼마든지 쉽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추후에는 카루스 온라인을 좀더 편하게 즐길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용 전용 어플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웹게임 카루스 온라인을 직접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아직 까지 유저들은 많지 않았구요,

 

웹게임은 처음 해보지만 나름 중독성도 강하고

 

레벨업도 무지 잘되서 카루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그리고 홈페이지 오른편에는 유저들 채팅창이 있는데요,

 

유저분들 대부분 너무 친절하시고, 운영자님

 

바로바로 답변도 해주셔서 괜찮은 게임이라고 생각되요~

 

지금 같이 카루스 온라인 해보아요~

 

 

 

 

 

 

 

 

웹게임 카루스 온라인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