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신서버 SPEED 오픈 이벤트!

 

 

 

 

 

 

 

 

 

 

안녕하세요~

 

3D MMORPG 던전히어로 소식입니다!

 

신규 서버 스피드SPEED가 오픈 되었는데요,

 

오픈 기념 핵폭탄급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5.29 ~ 종료시까지 인데요,

 

시작한지 얼마 않됬네요,

 

 

 

 

 

 

 

 

 

이번 이벤트 아주 대박인데요,

 

신규 캐릭터 생성시 경험치 500% 물약을 드린다고 합니다.

 

상상이 가시나요? 경험치가 5배!

 

그것도 무려 20개나 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물약 지속시간이 1시간이나 되네요~

 

20시간이면 만렙을 찍는다고 써있네요ㅎㅎ

 

만렙이 50인데 정말 하루면 만들겠어요~

 

 

 

 

 

 

 

1만원 이상 첫 포츈 전환시

 

캡슐 3개가 공짜!

 

DH종합 캡슐을 준다고 하는데요,

 

캡슐 구성품이 장난이 아니네요ㄷㄷ

 

저많은 것중에 한가지가 나온다네요,,

 

 

 

 

 

이번 이벤트 기준은 아래 보시면

 

14년 4월 24일 정기점검 후 신규 계정만 해당된다고 해요,

 

저도 이벤트를 보고 스피드서버에 모험가로

 

키워 밨는데요, 정말 레벨업 속도가 장난 아니었네요,

 

12시간만 해도 만렙 될꺼같았어요ㅎㅎ

 

이상으로 던전히어로 이벤트 소식이 었습니다.

 

 

 

 

 

 

 

던전히어로 이벤트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