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온라인 사전공개 서비스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

 

 

 

 

 

 

 

 

 

 

 

 

 

 

 

안녕하세요,

 

날 온라인 소식입니다.

 

지난번 5월 30일, 31일에 진행된 사전체험

 

해보신분들 있나요?

 

저는 참여를 했는데요,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재밋었네요,

 

 

 

 

 

 

이번에 날 온라인에서

 

정식 출시를 앞두고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6월 8일 18시 ~ 24시 까지 인데요,

 

단 하루 진행을 하고

 

정식 오픈은 6월 10일에 한다고 합니다.

 

출시전 마지막으로 한번더 게임 최종점검과

 

의견 수렴을 하기위해 진행된다고 하네요,

 

 

 

 

 

 

 

 

6월 8일 프리 오픈베타테스트에 참여시

 

캐릭터를 생성하면 추첨을 통해

 

금전과 미션을 수행하면 문화상품권도 준다고 하네요!

 

 

 

 

 

 

 

위에 보이시는게 미션 캐릭터명인데요

 

당연히 선착순이겟죠?

 

재미난 닉네임들이 많네요ㅎㅎ

 

 

 

 

 

 

 

 

캐릭터를 생성하고 홈페이지에서

 

대표캐릭터로 설정후 자유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리면 끝!

 

 

 

 

 

 

 

 

 

 

 

날 온라인 홈페이지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