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분노할 때 보이는 현상 '천둥번개'

 



하늘이 분노하는 순간
그것은 바로 천둥번개





번개가 친 후 들려오는 파열음을 천둥이라고 하는데
우린 이걸 천둥번개라고 부르고 있음





번개는 한마디로 대기 중의 방전현상
공기는 절연체이므로 기본적으로 전기가 통하지 않음





그러나 양전하와 음전하를 띤 구름과 구름
구름과 지면사이에 전압이 높아지면 극히 짧은 시간 동안에 전류가 흐르게 되는데...
이 때 우루루쾅쾅!





천둥이 들리는 범위는 보통 약 20km, 번개가 친 후
천둥이 들리기까지의 시간에 음속인 340m/초를 곱하면
번개가 친 곳까지의 거리를 알 수 있음





만약 당신이 번개가 치고 나서 9초 후에 천둥소리를 들었다면
약 3km떨어진 곳에서 번개가 쳤다는 것이라고 함
신기방기! 간단한 설명은 이쯤에서..





이제 천둥번개를 감상해보시길..





예열 중인 모습





분노분노열매..!!!





피키 분위기도 급 다운





자비란 없다





분위기가 가히 호러영화 수준





우주에서의 광경





신비롭다..신비로와..





창문으로 보이는 천둥번개





神 '쟤 오늘따라 거슬리네





무서워





밤을 깨우는 천둥번개의 위엄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관자재보살
행심잔야바라밀다 시 조견오온개공도 일체고액 사리자
색불이공 공불이색 색즉시공 공즉시색 수상행식 역부여시





아프리카 초원을 덮치는 천둥번개





이렇게 선명히 보이다니





암흑을 동반한 천둥번개





지옥이 있다면 저 곳이 아닐까





지릴 거 같아





지림





드림웍스...?





카메라 숨겨놓고 찍은 장면
실제로는 저런 모습이었구나





저 타워는 정전되었겠지





처음보는 트리플 썬더스톰





정말 대자연의 위엄이 느껴짐

 

 

 

 

출처 이토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장난 아니네요,,,,

 

저는 천둥번개 치는 날엔 어디 밖에를 안나감

꼼짝도 안하고 집에서 이불 덮고 티비보고 있음 ㅋㅋㅋㅋ

 

 

우산쓰고 다니면 우산에 번개 꽂힐까봐 무섭.. ㅋㅋ

 

데스티네이션을 보는 게 아니였음,,,

 

진짜 예전에 본 영화인데도 이 영화본 뒤로 온갖 상상력이 다 동원되서

제가 죽거나 다치는 상상한다니까요,,,,

 

근데 또 시리즈로 다 본거 ㅎㅎㅎㅎㅎㅎㅎ

 

 

암튼 자연은 무섭ㄷ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