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긴 미끄럼틀

 

 

놀이터에서 가장 좋아한 놀이기구가 미끄럼틀이었음

 

쑤욱 내려가는게 ㅋㅋㅋㅋ 재밌었죠 ㅋㅋㅋ

 

그다음 그네가 제일 재밌었고

 

시소가 제일 재미없었음

 

 

그 워터파크에서도 그렇고 놀이공원에 있는 놀이기구도 그렇고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는 그 스릴!

장기가 올라갔다 내려오는  그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뭐 놀이터에 있는 미끄럼틀은 그정도는 아니였지만

 

 

근데.. 그런 미끄럼틀이 나타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긴 미끄럼틀이라고 하는데

 

 

다음달이면,, 6월? 24일에 개장한다고 합니다

 

런던에서!

 

출처 인디펜던트

 

어지러울듯,, ㅋㅋㅋㅋㅋ

 

폐쇄공포증 있는 사람들은 못타지 않을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