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플라워에서 현충일에 야외 웨딩아치 실습모집하네요~

 

 

우선 먼저 가격 부터 말씀 드리면

 

무.료

 

무료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재비 강습비 없음)

 

 

준비물은 도시락 + 간단한 음료/간식!

(1인분)

 

 

드레스코드가 있는데

간편한 청바지나 편한 복장 입고 오시는 대신에

 

상의는 무조건 화이트!

 

장소 : 맘스가든(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삼리 60번지)

 

날짜 : 06.06 현충일

 

 

마태앞으로 10시 반까지 모이거나

맘스가든까지 12까지 모이면 됨

 

 

 

오더받은 웨딩에 웨딩실습이라는 명목으로 무보수의 인력모집이 아니라고 하네요

 

 

여기 수강생 어머니가 가든을 대여해주셨다고 ;;;

 

 

그래서 시간이 따로 정해있지 않고 자유롭다고 해요

 

 

 

 

 

 

 

 

 

 

궁금하다면 마태 배너 클릭하시거나

 

문의하세요~

 

 

 

02.544.2926

 

인스타 @flower_matthew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