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가정의 달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 당첨되셨나요~?

 

 

이거  참여하신분 계세요??

 

아이템매니아 브랜드스토리에서 한 이벤트인데

 

가정의 달 기념으로 한 이벤트에요

 

 

 

저는 이상하게 이런 당첨운은 없더군요 ㅠㅠㅠㅠ

 

운도 드럽게 없음 ㅎㅎㅎㅎ

 

 

당첨 되신분들은 imi 브랜드스토리 가시면 알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만에하나 핸드폰번호가 잘못되서 기프티콘이 안날라갔을 수도 있으니 확인해보셔야죠

 

 

 

확인 하는 방법은

 

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셔도 되고

 

 

홈페이지에서 보고 싶으면 맨 아래 배너 클릭하고

공지& 이벤트 클릭하시면 당첨자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1차 부모님 /자녀

 

2차 선생님/연인

 

 

3차 부부/친구

 

 

 

아 아이템매니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해요~

 

 

ㅠㅠㅠ 좋겠다

 

그리고 05.30에는 페이스북 추가 이벤트 당첨자 공지도 뜨겠네요~

 

확인해보세요!!

 

 

 

 

 

 

 

 

 

▲imi 브랜드스토리 이벤트 당첨자 확인하러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