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차량 세차/흠집 관리 팁!

 

ㅋㅋㅋㅋㅋ

제가 차량은 없지만 여러분들을 위한 팁하나 올릴게요 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은 정보인 것 같아요 ㅋㅋㅋ

 

아빠한테도 알려줘야겠음!!

 

 

1. 흠집과 페인트 자국 지우기

 

(심한 기스는 안지워집니다)

 

근데 물파스 너무 많이 하면 차량 광택이 사라진다고 하니 적당히 묻혀서 하세요!

 

 

 

2.  스티커 떼기

이것도 가능하고! 그 뭐냐 물에 충분히 불려주기만 하면!

잘 지워집니다 ㅋㅋ

 

 

 

3. 에어컨 송풍구 청소하기

 

오,, 아빠차량 한번 해봐야겠네요

먼지 많이 나오면 충격먹을 듯,,

애기들도 많이 타는데 ㅠㅠ

 

 

 

 

4. 대시보드 청소하기

 

미끌거리진 않을까요??

 

 

5. 가죽시트 청소 및 발판 청소

소금으로 하고 물세척하면 될것같아요 ㅋㅋ

 

 

6. 엔진룸 청소하기

우와 진짜 깨끗해지긴 했다 ㅋㅋㅋㅋ

 

근데 또 어디에서는 엔진룸에 물 뿌려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약한 수압으로만 하면 문제 없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잘 알아보시고 청소해주세요

 

 

직접관리하기가 귀찮다면 그냥 차량청소 맡기시는게 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