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이랑 운동하기! 커플 운동법!

 

 

친구랑 하셔도 됩니다ㅜㅜ

 

 

저 또한 친구랑 할거니까요 ^ ^ 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 푸쉬업 10개도 아슬아슬하개 하는데.. ㅋㅋㅋ 손뼉도 마주쳐야된다니..

 

 

 

이건 그냥 진심.... 둘중하나만 해도 운동효과 좋아요,,,

 

플랭크 1분은 무슨,, 30초도 부들부들 ㅠㅠㅠㅠㅠㅠ

 

버피점프 ㄷㄷㄷ

 

 

 

 

싯업 ㅋㅋ 윗몸일으키기.. ㅋㅋㅋ

 

윗몸일으키기는 솔직히 무슨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음 ㅠㅠㅠㅠ

 

 

 

 

 

 

스퀴트ㅠㅠㅠ 허벅지 부들부들

 

개인적으로 스쿼트보다 힘든건 런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할때

 

아아아아아 소리 지금 ㅋㅋㅋㅋ

 

 

 

열심히 운동 하세요

 

저는 지금 자전거만 타고 있는데.. 이걸로는 살이 안빠지네요 ㅠㅠㅠ

 

 

악마의 운동 버피테스트 해볼까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