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괴담 들어보셨나요??

 

저는 그 주사 재사용해서 잘못하다간 에이즈인가

뭐걸린다는 소리 들어보긴 했거든요

 

그리고 헌혈하면 한 만큼 무료라고 듣긴 들었는데

 

또 어느순간은 아니라고 그냥 몇천원 깎아주는거라고 하고,,

 

말이 많았죠 ㅠㅠㅠ

 

 

근데 스브스뉴스에서 딱 정리를 해준듯! ㅋㅋㅋㅋ

 

이거 보시고 더 이상 헷갈리지 마세용

 

 

 

아그리고 한번씩 뽑아줘야 피가 새로 생겨서 어쩌고 저쩌고 그런말도 들어본것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가끔씩 헌혈하는데

피도 뽑고 그.. 노란색 뭐지 ㅠㅠㅠ

혈청? 아 생각안나지만 다 해봤어요

 

뭔가 뿌듯하고 좋긴한데 ㅋㅋㅋㅋㅋ

실은 헌혈하면 주는 증정품때문에 하는 게 더 크죠 ;;;ㅎㅎ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