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오란 배우는

 

아저씨에 그 김희원 동생역할로

아주 똘끼있는 역할을 했었죠

 

그러고 완전 다른 캐릭터로

시크릿가든에 비서역할로.,ㅋㅋㅋ

 

너무 인상이랑 역할이 달라서 동일인물인지도 몰랐.,..

 

시크릿가든에서 암튼 인지도 급상승

 

배우 검색해보고 헐 아저씨에 나온 걔였어..

이렇게 알지 않았을까..

 

쟤가 그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이 이번 영화에서 연쇄살인범역으로 나오는데

 

영화 제목은 널 기다리며,,

 

개봉일은 2016.03.10

 

곧 개봉하네요 ㅋㅋㅋ 재밌을듯,,

심은경에 윤제문까지 나오네요!

 

 

 

 

김성오 체중감량 사진(영화 스틸컷이라고 보믄 될듯)

 

 

ㅇ허,,,,

근데 급격하게 뺀 것 치곤 얼굴이 많이 안늙었,,

그쵸?

 

 

와,. 진심 어떻게 뺐을까... 근육 대박.....'

 

 

근데 아랫배는 왜그러지????ㅠㅠ

근육이 있긴 하는데,,,

아파보임 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