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과자 5대 천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과자를 안좋아해서,,

 

먹으면 마가렛뜨나 땅콩샌드정도??

 

 

수입과자는 팀탐이 가장 많이 들리더라구요

 

제 동생이 군것질 킬러인데

그래놓고 살은 안찜 ㅠㅠㅠ

 

군것질 중에서도 초코,, 과자...

팀탐을 냉동고에 얼려서 먹더라구요,,,

 

다행히 취향이 달라서 먹을 거가지고 싸우지는 않지만 ,,ㅋㅋㅋ

 

 

팀탐말고 뭐 다른거 있나요??

 

 

 

 

크 역시,, 팀탐 있네요

 

 

이건 처음봐요,, 훈와리메이진 모찌?

ㅋㅋ먹어보고 싶다

눈송이 같은거 좋음 ㅠㅠㅠ

 

 

닛신 크리스피 초코,,

이건 제 동생취향이네요 ㅋㅋㅋㅋㅋ

 

 

 

오호 구운감자?

베이크드 포테이토 크리스프

처음봤어요 ㅋㅋㅋㅋㅋ

 

 

 

 

아 그다음에 이거 말하던데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츠,..

진짜 마약같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마시멜로라니...

마시멜로 으,,,

 

마시멜로 맛없음 ㅠㅠㅠ

 

 

 

한번 먹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나중에 세계과자수입점? 그런데 가면

동생이랑 노나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