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우선 동영상을 보고 얘기하죠 ㅋㅋ

 

 

일본 초등학교 농구대회 수준

 

 

 

장난 아니죠

 

 

검 48 : 흰 47이였는데

 

4번 선수가 반칙하는 바람에 흰색팀에게 자유투할 기회를 줌

 

근데 자유투 두번다 골이 들어가는 바람에

 

역전당함

 

검 48 : 흰 49

(자유투는 1점씩)

 

 

 

근데 2초 남은 상태에서 4번이 공을 날려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들어감

 

버저비터 울리기 전에 공이 날아간 상태였기 때문에

득점성공 ㅋㅋㅋㅋㅋㅋㅋ

 

 

검 50 : 흰 49

 

초등대회는 3점이 없다고 들었는데 잘모르겠네요 ㅋㅋㅋ

 

암튼 진짜 4번은 저거 공 안넣었으면

자기 때문에 졌을 꺼라고 자책했을 듯..

 

근데 진짜 대단한다,,,개쩜

 

 

근데  자유투 성공시킨아이도 역전했다고 좋아했을텐데 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