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캐릭터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원피스 몽키 D 루피예요

 

얼마전에 나노블럭?

 

원피스 나노블럭 수집중이에요

 

캐릭터는 별로 모양이 안예뻐서

고잉메리호랑 써니호 구입을 했는데

퍼즐도 ㅎㅎ

 

원래 현금가인데 카드결제할때 수수료붙는데

깎아줬어요 ㅋㅋㅋㅋ

 

기분좋음

 

아니 암튼

 

그리고 또 좋아하는 캐릭터는..

그냥 각 애니에 하나씩은 있는 듯 ㅋㅋㅋㅋ

 

한 때 이누야샤좀 좋아했죠 ㅋㅋㅋ

 

 

드래곤볼은 안본 지 너무 오래돼가지고

드래곤볼 GT에서 나온 초사이언 4보고 와 대박

이랬던 기억이 ㅋㅋㅋㅋ

 

 

그냥 그런 것보다 일본만화가 다 재밌음ㅋㅋ

 

 

여기서 본건

유유백서 드래곤볼 원피스 이정도?

 

유유백서는 그 투니버스인가 어디서 새벽에 계속 방영해줘서

새벽에까지 안자고 챙겨봄

그러다가 안틀어줘서

컴퓨터로 완결까지 봤네요

다시보고싶다 ㅠㅠㅠ

 

 

나루토는 보다 말았고

중3때 은혼볼까 원피스 볼까 하다가

원피스선택해서 지금까지 원피스매력에 푹빠짐 ㅋㅋㅋㅋ

 

 

슬램덩크는 유명하다는 것만 알아요

왼손은 거들 뿐

 

 

 

바람의 검심도 안봤네 그러고 보니까

 

 

아직 일본 애니 다 보려면 먼듯,,

 

유명한것부터 보려면 ㅋ,,,

 

 

확실히 드래곤볼이 인기가 많네요 ㅋㅋㅋ

 

크리링이 10위권 안에 드는 게 신기

 

 

 

이건 점프?에서 투표한 결과인가?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