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렇게 떡볶이 까지 생겼어 ㅠㅠㅠ

 

어묵탕도 먹을 만 했던 것 같은데

 

어디 편의점이 맛있을까 궁금하던 차에

 

누가 이렇게 정성스럽게 비교까지 했더군요ㅠㅠ

 

이거 만드신 분 감사해요

 

참고해서 사먹을 게요

 

 

비교한 곳은

 

씨유(CU)/ 지에스25(GS25)/세븐일레븐(SEVENELEVEN)

 

 

 

와,, 진짜 정성스럽다 ㅋㅋㅋㅋㅋㅋ

 

소스의 점성 까지 ㅋㅋㅋㅋㅋ

 

화장품 리뷰한것처럼ㅋㅋ

 

 

개인적으로 매운거 좋아하니까 GS!!

 

가격이 똑같은데 칼로리도 제일적고 떡갯수도 많네요 ㅋㅋㅋㅋ

 

 

소스색깔을 보자면 CU가 맘에 드는데 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선택은??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