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에만 있는 진부한 철칙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ㅋㅋㅋㅋ

꼭 부자와 서민을 만나게 하죠

 

엄마의 분노

 

결혼관의 충돌

맞아맞아 매번 부모의 가치관이 다름

 

엄마들의 만남

ㅠㅠ 부자엄마가 뭐라고 하

 

텅빈 레스토랑

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ㅋㅋㅋㅋㅋ

진지

이 레스토랑은 대체 어떻게 이윤을 남기는 걸까?

 

 

엄마의 술책

 무조건 맞선

아님 약혼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철칙

술 당연 술

 

 

그 밖의 클리셰들

병원이 매우 깨끗함

잘생기고 예쁜 의사,간호사가 많음

 

가벼운증상에도 종합병원에 감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모든 며느리는 시어머니보다 요리를 잘할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로 치곤 콕 찔렀네요,,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