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다시 장윤정과 장윤정어머니 사이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

바로 그이유는

지금 장윤정엄마가 언플아닌 언플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2013년도 처음 사건이 벌어진 날

장윤정 친모가 맞을 까 싶을정도로 장윤정에게 험하게 대했는데요

아들만 자식인 줄 알았습니다

 

저희집도 남아선호사상이 있어서

정말 저런거 완전 싫거든요

 

할머니한테 아무리 딸이 더 좋다 하지만

결국 챙김받는 건 아들이더라구요

 

제가 아빠딸이지만

괜히 미안,,

 

 

 

 

그리고 손주들 사이에서도 차별,,ㅋㅋ

 

암튼.!

 

장윤정 어머니가 언론사에게 메일을 돌리며

딸이 세계적인 트로트가수가 되길 바란다는 내용..

등등

하지만,, 언론들이 기사를 뿌렸지만

욕을 엄청 먹고 있죠,,

 

장윤정 소속사는 모녀 개인적으로 할 이야기인데

상의없이 언론사에 해당 글을 보낸 건 아쉽다

장윤정이 연에인이니 만큼 개인적인 가족사를

공론화하는 것을 자제해주길 바란다고 했네요,,

 

저는 진짜 제 엄마가 이러면 창피할 것 같아요,,,

 

ㅠㅠㅠ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도 장윤정에게 피해가 가는 걸까요,,

 

 

암튼 계속해서 장윤정엄마는 인터뷰하면서 자꾸 미안하다고 하는데

저는 왜이렇게 께름칙하죠

 

카스에 올린 글이 올라왔는데

한번 읽어보세요

 

 

 

 

 

근데,,,

네티즌분들도 알거에요

 

천도재를 지냈다고 하는데

천도재는 죽은이의 영혼을 극락으로 보내기 위해 치르는 불교의식을 뜻합니다

 

지금 딸이랑 손주가 죽은 것도 아닌데

모르고 그랬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소름 돋네요

 

그리고 정말 딸에게 미안해서 쓴건지

아니면 나를 좀 봐줘라 글을 쓴건지

 

눈에 보이지만,, ㅎ

 

 

하지만 이분은

 

아들 급여압류된 것만 눈에 보이나봐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