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고객갑질이 이슈잖아요

얼마전에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고객한테

무릎꿇고 사과하는 사진 보셨나요

 

정말 진상 손님 많아요ㅎㅎ

 

스노우폭스 한 매장에서 이런 안내문을 적었는데

정말 통쾌하더군요!

 

 

ㅋㅋㅋㅋ사이다네

 

상품과 댓가는 동등한 교환

 

누군가에게는 금쪽같은 자식이다

 

이 말이 너무 와닿더라구요

 

저도 알바경험있지만 ㅠㅠ

정말 무례한 손님이 은근 많다는 ㅠㅠㅠ

사장눈치보이느라 성질못내고

참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이런 당당한 마인드 좋아요

손님은 왕이다는 갔다 버려야함

손님도 손님나름이지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