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영웅의 조건

 

영웅의 조건에 왜 나이가 필요한건지?

정말 우리나라는 나이부심 심각하다

 

나이먹으면 다되는 것도 아니고

 

솔직히 김연아선수는 인정해줘야되는 것 아닌가?

외국에서 대한민국하면

싸이 박지성 김연아

이렇게 나오지 않나?

 

 

그리고 김운용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뇌물수수에

횡령에

징역살이까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이라니

 

참으로 본받을 점 많네요ㅡㅡ

아니 그냥 나이만 먹으면 영웅 아님?

 

아니면 영웅되려고 뇌물줬나?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