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들만 믿는 미신

 

 

ㅋㅋㅋㅋㅋㅋ

저는 할머니랑 살아서

듣고 자랐어요

 

밤에 휘파람불면

귀신이아니라 뱀이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거의맞았음

그리고 나비나 나방만지고

눈만지면

그 날개에 있는 가루때문에

실명된다는 소리들어서

날아다니는건 아예못잡았음

 

진심으로 믿어서

근데 미신이라니,,,ㅋㅋㅋㅋ

 

문지방?밟으면 안되고

머리는 꼭 북쪽?으로 놓고 자야되고

 

난 거의다 맞는 말인줄알고,,,

다 지켰는데,,,

 

근데 속았넹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