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디아블로4 관련 소식입니다. 디아블로4는 디아블로3이후 11년만의 정규 시리즈작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베타테스트도 진행해오면 출시를 향해 한발 한발 스텝을 밟아왔었는데요, 6월 6일 바로 내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아블로4가 정식 출시 되는 날입니다!!다들 무척이나 설레이실텐데요, 물론 디아블로4 얼리엑세스를 통해 2일부터 플레이를 하셨던 분들도 꽤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오늘 이전에 디아블로4에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디아블로4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디아블로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악마 릴리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고 그녀의 귀환장면과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모습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출시전 한번 감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빛의 기사단이 악마들과 전투를 하는 모습도 담겨있는데요 이나리우의 모습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2분정도의 영상이지만 보는 내내 약간의 전율이 돋았는데요.ㅎㅎㅎ 드디어 내일이면 디아블로4를 만나볼수 있다니 저처럼 설레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디아블로4는 PC를 비롯해서 PS4,PS5,XBOX ONE 등의 플랫폼들을 통해서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ㅎㅎㅎ디아블로4의 가격 정보도 전해드릴게요~ 디아블로4의 일반판 가격은 84,500원입니다.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의 경우에는 122,900원이며 얼티밋에디션은 136,400원입니다.디지털 딜럭스 에디션과 얼티밋에디션에는 유혹 탈 것과 지옥에서 벼려낸 갑각 탈것 방어구가 제공되고 가장 중요한 디아블로4 얼리엑세스가 제공됩니다! 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프리미엄 시즌 배틀 패스 잠금해제가 가능하고 얼티밋에디션의 경우 더욱 진행이 빠른 시즌 배틀 패스 잠금 해제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최근 오버워치2의 PVE 개발 중단 사건으로  블리자드 자체가 유저들의 신뢰를 잃어버린 상황인데요, 디아블로4의정식 출시가 이런 분위기를 뒤바꿀 수 있을 지 관심이 가네요...ㅎㅎ 오늘 전해드린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디아블로4 관련 좀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Posted by 얄루햇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