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 입니다

오늘은 하루하루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왔는데요!

여러분들 메이플스토리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유니온 아레나라는 처음보는 업데이트가 나왔는데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유니온 아레나가 시즌1로 등장했는데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2020.08.20~2020.09.16까지에요.

어떻게 하는거고 무엇인지 차근차근 알아보실까요?

먼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메이플 유니온 노비스 1단계이상이여야 하고 월드 내 4차 전직을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를 6개 이상 보유해야 해요.

상당히 꽤 귀찮은 조건인데요.

이러한 조건들은 상위권 유저분들에게 맞는 부분일텐데,일단 위의 조건을 만족하시고 참여해볼까요?

첫번째로 이벤트 알림이에서 [유니온 아레나]'유니온 아레나 SEASON 1'을 눌러서 유니온 아레나 대기실로 이동해주세요.

두번째로 유니온 아레나 대기실에 위치한 NPC 캐스터 Ms. 어카운트를 클릭해서 유니온 아레나 UI를 오픈해주세요!

3번째로 원하는 유니온 캐릭터를 6개 선택해서 전투 대원을 구성해봅시다.

4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와 140레벨 이상의 제로 캐릭터만 전투 대원으로 배치가 가능하다고 해요.

모든 전투 대원은 레벨/스타 포스/아케인 포스에 비례하는 전투력을 보유해야 한답니다.

동일한 직업의 캐릭터 중복 배치도 가능해요!

이제 배치가 되었으니 상대를 찾아보죠!

4번째로 각 라운드는 전투대원들과 함께 싸워줄 3종의 서포터가 임의로 배치된답니다.

빠르게 서포터를 확인하고 라운드별로 출전할 전투 대원을 클릭한 뒤 레디 버튼을 누르세요!

양 플레이어들이 준비를 하거나, 15초가 지나면 전투가 시작된답니다!

5번째로 배치가 완료되면 전투가 시작하며 전투 대원들은 지정된 서포터랑 같이 전투를 해요!

전투 대원의 레벨이 200이상이라면 범위 스킬게이지가 꽉차면 범위 스킬이 사용되요.

모든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니 컨트롤이 필요하지 않답니다.

 더욱 배치에 신경을 써야하겠죠?

6번째로 제한 시간 1분 30초내에 상대 전투 대원과 서포터를 쓰러뜨리면 승리하는데요!

만약,시간안에 승부가 안끝났다면 남은 전투 대원 및 서포터의 hp 총합이 높은데가 승리한데요.

 전투는 총5라운드로 진행되며, 먼저 3라운드를 승리하면 최종 승리한답니다.

서포터는 모든 라운드에 3종씩 배치되며 전투 타입에 따라서 단일 공격/범위 공격/힐러의 세 가지 공격 타입으로 뷴류되며,매 라운드마다 각 타입별 서포터가 1종씩 랜덤하게 전장에 배치됩니다.

시너지는 모든 전투대원에게는 각 직업에 맞는 진영/직업군/속성이 부여되며, 특정 서포터와 함께 배치될 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고 해요.

이벤트 보상으로 일일 보상에는 일일1회 승리하면 되는데요.

1일에 1번만 받을 수 있으며 경험치 2배 쿠폰(15분)2장을 받을 수 있고 7일안에 써야해요.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도 가능하니 알아두세요!

누적 승리 보상으로는 각 보상은 월드당 1회만 받을 수 있으며 20회,50회,100회 승리를 하면되는데요.

20회 승리 시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30일,50회 승리시 아레나 데미지 스킨:시즌1,100회 승리시 아레나 드론 라이딩:시즌1(영구)교환권을 준다고 해요!

 꼭 아레나 드론 라이딩:시즌1을 얻고 싶네요!

랭킹 보상으로는 2020.09.24~2020.09.30까지 수령 가능하며 순위를 통해 보상을 줍니다.

1위~상위40%까지 해당되며 여러분들의 순위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보상을 주니 마음에 드는 보상이 있다면 거기까지 랭킹을 올려보아야 겠죠?

보상 아이템 정보로 태풍 성장의 비약은 1레벨 성장이 가능해지고 유니온 아레나 의자 교환권은 영구제로 바꿔쓸 수 있답니다.

칭호는 유지기간이 30일,14일이므로 역시 순위에 따라 차등적이니 유의해주세요!

 

이상으로 오늘 메이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메이플스토리만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였던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유니온 아레나에 참여해보도록 해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배너로!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