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곧 업데이트 될 로스트아크를 가지고 왔어요!

로스트아크의 시즌2가 업데이트 될거 같은데요.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로스트아크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탈 것: 트로피칼 참크리를 주는데요! 

기간은 2020.07.01~2020.08.12까지에요.

단지 로스트아크 시즌2 사전등록만 하면 되므로 탈 것을 놓칠 일은 없겠죠?

 사전등록 또한 엄청 쉬우므로 꼭 해놓으셔서 보상을 챙겨가시길 바래요.

시즌2 사전등록 하나 더! 시즌2 스패셜 선물 세트인데요.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분들에게 하나씩 선물을 더준다고 해요.

먼저,베아트리스의 축복(7일),시즌 2 성장지우너 선물상자1개,시즌2 전투지원 선물상자1개,시즌 2 기념 원정대영지 설치물1개를 준다고해요.

상자안에 어떠한 내용물들이 들어있을까요?

단지 사전등록만했는데 이렇게 많이 챙겨가는게 너무 좋네요.

쿠폰 입력 및 아이템 수령 방법으로는 로스트아크 시즌2 점검 이후 신청한 휴대폰 번호로 쿠폰 번호가 발송되니 꼭 문자체크 잘 하세요!

이 쿠폰번호를 통해 이러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

 또한, 행복은 나누면 배가 되죠?

카톡,페북,트위터등을 통하여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해보도록 해요.

시즌2 감사 이벤트로 2020.07.01~2020.08.12까지 시즌 2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 분들 중,추첨을 통해 엄청난 선물을 주네요.

먼저 50명한테는 로스트아크 주변 기기 패키지를 주고요!

 5명한테는 젠하이저 GSP 500,

3명에게는 그래픽카드(RTX2080 8GB)를 주네요!

이런 엄청난 걸 사전등록만 해도 준다니.. 제가 꼭 추첨에서 받았으면 좋겠네요.

시즌2에 업데이트로 총 5개가 있는데요. 먼저 신규 클래스 스카우터가 등장합니다!

신규 캐릭터가 나오면 항상 너무 설레는데요.

 스카우터는 저희의 마음을 어떻게 흔들지!

 2번째로 신규 서버 카단이 등장합니다.

카단의 서버에서는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하네요.

신규 대륙 파푸니카가 나와요!

평화로워 보이는 파푸니카의 대륙은 왜 신규 대륙이 된걸까요?

신규 콘텐츠로 원정대 영지가 나오네요.

영지의 싸움이 두고두고 될거 같아요.

마지막 신규 콘텐츠&시스템 개편에서 어떠한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이 개편될지 기대가 되요.

얼른 시즌2가 됬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오늘 로스트아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로스트아크를 매우 좋아하는데, 이렇게 큰 업데이트로 시즌2를 맞이하게 돼서 너무 좋네요.

또한, 사전등록만해도 엄청난 보상을 주니까 이거또한 너무 좋아요.

여러분들도 혹시 사전등록을 안하셨다면 얼른 출동하세요!

만약 더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의 링크로!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