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아껴쓰는 스킨에 대하여 소개할 리그오브레전드게임인데요.

바로 그 스킨의 주인공은 !! 이에요.

진은 궁을 쓰면 웅장한 브금과 함께 총을 쏘는데 그 점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진만의 스타일리쉬한 플레이가 좋아서 진 스킨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바로 하이 눈 진 입니다!

크으...하이 눈에 어울리는 컨셉과 멀리서 적들을 다 부셔버릴 듯한 총이 보이네요!

압도적인 카리스마에 적들은 무릎 꿇고 빌빌 길것만 같아요..

아니면 그럴틈도 없이 적들의 목숨이 쿵 하고 끊어질지도 몰라요.

진의 스킨중 갈색+주황색 느낌이 나는데요. 서부 황야에서의 총잡이 느낌이 납니다.

 또한,궁쓸때 기본 진과는 달리 하이 눈진은 웅장한 브금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그 브금 때문에 하이 눈진을 가끔 쓰기도 합니다.

2번째로는 불의 축제 진 입니다.

불의 축제 진은 저 문을 부시고 나오는 일러스트인데 총 퀄리티가 대박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진 디자인 하시는 분들은 정말 성심성의 껏 그려주시는거 같아요!

 다른 스킨들에 비해 하나하나 색감도 좋고 뛰어난 솜씨를 보여주네요.

총의 연기마저도 실감나게 되요. 그리고 빨간 느낌의 진인데, q,e가 정말 예뻐요.

 마치 축제의 현장에서 볼껏만 같은 색감이 여기에 나와있네요.

불의 축제 시리즈들은 왠만해서 다 성공작인듯해요.

여러분들은 어떠시나요?

3번째로는 SKT T1 진 입니다.

SKT T1 진은 SKT가 우승한 뒤 기념으로 나온 스킨인데요!

 의외로 대회 스킨들은 별로인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진 역시도 조금 타 스킨들에 비해 구린 감이 있네요..

다른 스킨들은 자신만의 포스와 퀼리티가 있는데, 대회 스킨으로써는 조금 부족하다고 드네요.

 진만의 깔끔함과 웅장함이 부족한것 같아요.

자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너무 비난하진 말아주세요!

스킨에 대한 리뷰니까요. SKT T1의 팬이시라면 한번 쯤 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4번째로는 프로젝트 진 입니다.

프로젝트 시리즈에서는 진만이 제일 후져보이는데요.

프로젝트 마이,프로젝트 카타리나,프로젝트 제드등 애네들은 암살자 여서 그런지 몰라도 날렵하고 절제된 움직임들이 눈에 돋보이는데, 프로젝트 진은 천천히 4발씩 쏘는 챔피언이라 프로젝트랑은 잘 맞지 않는것 같아요.

주황색의 색감도 살짝 별로구요.

목을 감는 양털은 조금 낫다고 생각해요.

 진만의 여유로움과 멋스로움을 좀 더 표현해 주면 좋겠어요.

마지막인 5번째 암흑의 별 진 입니다.

우주를 담은 암흑의 별 진 인데요! 와...보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이정도의 퀼리티와 진의 고급스러움을 한껏 담아낸것같아요!

진의 몸이 행성에 담겨져있는것도 정말 대박이고 진의 흑화된 모습을 보는 것만 같아요.

또한,양 옆의 팔이 안보이는 팔로 일러스트를 냈는데 그마저도 진이 마치 어둠의 신이 된거같은 느낌이드네요.

진 머리에 십자가도 적을 조종하는 듯한 느낌이 들구요.

손으로는 행성을 조각내고 있는데 당장에라도 적을 부셔버릴 듯한 공포심을 주는거 같아요.

어깨의 블랙홀은 완전 취향저격!! 도저히 안사고 못 뵐 스킨이에요!

 인게임에서도 궁을 쓰면 우주 느낌이 나는데, 몽환적이고 q,w,e모두 우주의 느낌을 담아서 색다롭네요.

이 스킨을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해요!

 

이상으로 진의 스킨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만의 최애 스킨은 무엇인가요?

 진 중에서 어떤스킨이 제일 마음에 들었나요?

저는 암흑의 별 진 스킨을 가장 추천드려요!

여러분들은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또한, 그렇다고 여러분들만의 진 스킨이 후졌다거나 이런것은 아니에요.

자극히 저 한사람만의 의견이니 스킨을 살 때 도움이 되시라고 조언해드리는거에요.

 다 같이 진 스킨을 봐보러 가실까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