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클로저스에서는 2018년 10월 25일 업데이트와 함께

캐릭터 밸런스 2차 개편을 했어요!

개편된 캐릭터는 유리, 제이, 미스틸테인이에요.

 

 

 

유리는 음속베기와 시프트, 결전기 : 유리 일섬,

EX자동 사격, EX 공간 제압, 결전기 : 유리 불패가 개편되었네요.

 

 

 

제이는 음이온 펀치, 결전기 : 다시 만난 전성기,

두통 지압법, 비타민 콤비네이션이 개편되었어요.

 

 

 

미스틸테인은 마창 미드가르드/마창 무스펠헤임/마창 니플헤임과,

결전기 : 라그나로크, 레바테인, 결전기 : 발할라의 안뜰, EX 랜스 차징,

EX 랜스크루징 / EX 묠니르가 개편되었네요.

 

이번 개편으로 복잡한 것은 사라지고,

조건은 좀 더 완화되고, 데미지는 강력해지는

그런 스킬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신규 옵션 큐브 추가!

신규 옵션 큐브,

응축된 위상 개방은 위상력 개방 시 데미지와 피해량이 증가하고,

향상된 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은

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과 위상력 개방 시 데미지가 증가한다고 해요.

유니온 옵션 스킬 큐브 상자도 있네요.

 

 

 

이벤트도 있어요!

2차 개편 업데이트 기념으로 접속만해도

무려 4가지의 선물을 준다고 해요.

리애니메이터, 금색 키카드, 행운 적합률 안정제,

원데이 무운의 부적으로 보상이 구성되어 있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