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바탕화면으로 ~

 

 

 

 

 

안녕하세요.

 

태풍이 끝날려구 해서 그런지 햇볕은 따가운데

 

습도가 높아 밖에 돌아 다니기 불편한 하루네요.

 

 

 

 

제이슨은 오랜만에 컴퓨터 이것저것 만져보구 정리하다가

 

원도우 바탕화면이 너무 식상해서 바꿔보고 싶은데 막상 고르려니 뭘 넣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장면 먹을가? 짬뽕 먹을가? 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을 바탕화면에 깔아볼려구요^^*

 

리그오브레전드,메이플스토리,리니지,월드오프워크래프트,테일즈런너

여러분은 어떤 게임을 좋아하시는지???ㅎ

 

 

 

 

 

 

게임 홈페이지 접속후웰페이퍼에 들어가셔서 

 

내가 넣고 싶은 바탕화면을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메이플스토리는 달력기능 까지 할수 있도록 제작 해놨네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케릭터를 좋아하시는분

 

 

 아니면 이렇게 다크에덴 섹시한 케릭터를 좋아하시는분~

 

 

 

 

 

 

제가 좋아하는 리니지 게임의 케릭터를 바탕화면에...???ㅎㅎ

 

 

 

이렇게 자연환경과 내 캐릭터가 있는 '리그오브레전드'ㅎㅎ

 

 

 

이처럼 각종게임 회사에서 지원하는 바탕화면

 

제입맛에 맞는 몇가지만 포스팅 해보았지만

 

회사 홈페이지 접속후 웰페이퍼카테고리에 가보시면

 

다양한 웰페이퍼를 제공하고 있으니 고르면 될거 같습니다. ^^**

 

 

 

 

저는 리니지로 바탕화면을 골랐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 덥고 습할거 같습니다. 불쾌지수 체크 하시구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