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 첫 포스팅을 장식해줄 주제는 콜센터 아웃소싱 소개입니다.

 

고객 상담 및 관리 & 마케팅 홍보를 전문적으로 맡아줄 수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유컨택센터>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게이머분들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아이템매니아',

 

현재 매니아를 운영 중인 'IM'I가 고객상담과 CRM 사업을 추진하여

 

성장시킨 곳이 '유컨택센터'입니다.

 

유컨택센터는 10여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기업사의 새로운 성공 지표를 제시해드리며 다양한 고객 상담의 노하우로

 

컨택센터의 밝은 미래를 열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언제나 도전하고 성장 중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는

 

다른 생각과 방법으로 고객과 같이 호흡하는 서비스를 선사하고

 

12년간의 컨택센터 운영을 통해 기업사와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컨택센터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RM 등 각 영역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것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유컨택센터는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보다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속적인 관리 및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으로,

 

인재육성을 통한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실무에 투입시켜

 

효과적인 업무 성과를 이루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상담을 진행하 어떤 분야에서도 고객과 기업사의 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업무에 관련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사의 후회없는 선택,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꿈꾸신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를

 

만나보시고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관리 및 상담, 마케팅, 비용 걱정을 덜어내보세요!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