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신작게임, 모바일로 어디까지가봤니? '다함께 던전왕'

 

넷마블 에서 서비스하는, 캐쥬얼 RPG

신작게임, '다함께 던전왕' 이 출시되었다.

 

2014년, 던전으로 떠나는 신나는 마법여행이 시작된다!
던전 탐험도 즐기고! 나만의 탐험대도 만들고!

지루할 틈이 없는 무한 던전의 세계!
300여종의 살아있는 소환수와 함께~

켠 김에 왕까지! 엄마누나도 왕까지!
이제는 온 가족이 끝판왕까지 고고싱!

터치 한 번이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요!

 

 

 

차원이 다른 고품격 블록버스터
-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뛰어넘다!
- 화끈한 스킬! 짜릿한 액션!

 

 

통 큰 실시간 4:4전투
- 대세는 팀플레이! 4명의 주인공이 동시에!
- 무궁무진한 전략 전투로 통쾌함이 2배!

 

 

 던전 탐험은 친구와 함께
- 하나의 던전에 최대 50명까지!

- 보스와의 아찔한 한판 승부!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 원터치 하나면 간편하게 스타트!
- 자동전투와 자동스킬에 5배속 전투까지!

 

 

 

휴대폰에, 실시간 RPG게임을 담았다.

 

신작게임, 다함께 던전왕 함께 즐겨보자

 

 

다함께 던전왕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