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 민란의 시대 7월23일 개봉!!

 

 

 

 

 

 

 

안녕하세요~

 

개봉전부터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았던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드디어 오늘23일 개봉했습니다~~

 

 

 

 

개봉전부터 인기를 모았던 비결은!!

 

바로 주인공이 하정우씨와 강동원씨가 나온답니다!!

 

영화에서는 도치(하정우)와 조윤(강동원)이라는 캐릭터 입니다.

 

 

 

 

네티즌 평점이 8.1점! 상당히 높네요~

 

영화 군도의 감독은 범죄와의 전쟁에서도 감독을 맡은

 

윤종빈 감독님 입니다.

 

범죄와의전쟁도 정말 재밋게 본 기억이 나네요ㅎㅎ

 

범죄와의 전쟁에서도 하정우씨가 나오죠~

 

 

 

 

 

정말 멋잇는 두 배우들이죠~

 

액션신이 너무 기대되네요ㅎㅎ

 

이상으로 군도 개봉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