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오늘 첫 포스팅 내용은

 

고객상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디지털 컨텐츠 오픈 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역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한 IMI가

 

그동안 쌓아온 사람중심의 경영과

 

다양한 고객 상담 노하루를 토대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컨택센터는 고객사의 인재 육성 및 조직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컨택센터 운영 실무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여 문제점이 발견되면

 

그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해주기도 합니다.

 

이로 인하여 기업은 보다 효울적으로 운영될 수 있지요.

 

 

 

 

그리고 유컨택센터 상담사들은 컨택센터 전문 강사진에 의하여

 

고객상담 맞춤형 교육과정을 거치고 있는데요,

 

그건 바로 기업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시키고자 하는 이념때문인 것 같네요.

 

이렇게 현장 역량 중심의 교육을 받은 전문 상담사들에게

 

상담을 받는다면 더욱 믿음과 신뢰가 갈 것 같아요.

 

 

 

 

또한 유컨택센터는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하여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어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하네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함으로써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은 물론

 

CS 강의 및 업무 교욱, 실무 운영 경험 노하우로

 

기업과 고객에게 최적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무려 10여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하여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새로운 성공 지표를 제시해줄

 

고객상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아래 배너를 통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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