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수험생 응원 이벤트!

 

 

 

 

 

안녕하세요.

 

어느덧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수험생들은 많이 복잡한 감정일거에요.

 

이제 며칠 뒤면 넓게 보면 초등학교때부터 준비했던 시험이 끝나는, 긴장되기도 하고

 

인생의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는 어떤 두근거림? 그런것도 있지 않을까요?

 

저는 수능 직전에 가서는 거의 아무 생각도 없고 수능이 끝나고 난 후의 느낌과 삶이 너무

 

궁금했어요. 공부 안하고 빈둥빈둥거리고 나가 놀아도 아무 간섭이 없는게 어떤 기분일까?

 

이런 생각과 그냥 빨리 끝나라 이런 생각이요.

 

 

수능이 다가오면 여기저기서 수능 대박기원 응원을 하는데요.

 

이번에 검은사막에서도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1월 10일 점검 후부터 2016년 11월 17일 점검 전까지입니다.

 

 

 

 

 

 

 

수험생을 응원하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5가지 아이템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20에서 176으로 할인되는 갈색 길잡이 매와 하늘 매의 응원 문구는

 

'최고의 시력을 가진 매처럼! 한문제도 놓치지 않고 열심히!'이고

 

 200에서 160으로 할인되는 탑승물 각인 주문서와 아이템 각인 주문서는

 

'지금까지 했던 모든 노력을 머리속에서 각인해서 차분하게 문제를 푸세요~'이고

 

480에서 384로 할인되는 골든벨은

 

'종이 울리기 전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입니다.

 

 

 

※주의사항

 

 

지금 수험생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던 마지막까지

 

뭐 공부한걸 복습하던 차분이 마음을 정리하던 컨디션 관리를 하건 잘 준비했으면 좋겠어요.

 

파이팅입니다.

 

이상 검은사막 수험생 응원 이벤트! 포스팅이었습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