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아이템매니아의 쓰마의 포토툰

 

 

이거 보신적 있나요???

 

 

대한민국 직장인의 삶에 대한 애환을 담은 웹툰이 인기몰이 중인데요

 

그림 대신 사진으로 각 장면을 구성하는 포토툰으로

 

대한민국의 직장생활을 특유의 풍자와 해학으로 재치있게 그려내고 있는

 

연재물이 있었요

 

아이템매니아 브랜드 스토리에 있는 웹툰인데요

 

생각보다 재밌어서 ㅋㅋㅋㅋㅋ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약간 19금이라 ㅋㅋㅋ 살짝 병맛(?)같은 웹툰,,,,,

 

 

 

 

 

 

이거 인기 좀 있어서 시즌2도 나왔는데

시즌1은 옴니버스 방식으로 직장인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었다면,

 시즌2에서는 시트콤 방식으로 직장생활에서 일어날 법한 이야기를 할 예정..

 

확실히 시트콤 같긴 해요 ㅋㅋㅋㅋ

과장도 조금 섞여있고,,

 

 

 

 

아 근데 이거 무료였는데

 

아쉽게 7월 중순부터 쓰마의 19금 포토툰은 유료서비스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나 기타결제방식으로 결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웹툰을 보고 싶다면?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브랜드스토리에 웹툰이 있어요

 

아 그리고 아이템매니아 외 타 웹툰 포털에서도 연재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올,, ㅋㅋㅋ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