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섭취하는 음식에 들어있는 당,,

 

 

보통 하루 당 섭취 기준량이 9작은술,,

1작은술에 들어 있느 당의 양이 4g이라고 하네요

 

그니까 총 36g,,

 

세계 보건기구도 가공식품 당 섭취 권장량을 하루 50g로 권고하고 있다고 하는데

 

가공식품에 밥도 포함이 되나.,,요??

 

 

생각보다 밥에 당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밥 한공기에 각설탕 약 2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효

 

 

우리나라는 삼시세끼 밥으로 먹기 때문에

 

꼬박먹는 사람들은 하루에 당섭취량이 126g..

 

이미 초과한거지요 ㅠㅠ

 

 

근데 누가 210g씩 먹나,, 더먹을 때도 있고 덜먹을때도 있지

 

 

 

바나나가 생각보다 높네요,,

 

하긴 과일이 당분이 높긴하는데

 

이런거 따지고 먹기 시작하면 확실히 몸은 좋아지겠다만

관리하는게 힘든거죠 ㅠㅠ

 

 

우울하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