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높고 긴 롤러코스터 '발레이븐'

 

 

 

오하이주에 위치한 시더포인트는 지난 7일 새로운 롤러코스터를 공개했다

 

시더 포인트는 미국에서 2번째로 오랜 역사를 가진 놀이공원으로

 이번에 새로 공개한 발레이븐은 높이, 속도, 길이 등에서 세계 기록을 수립했다

 

 

발레이븐은 61미터 상공에서

 두 차례 시속 75마일, 90도 각도로 떨어지며 360도 회전을 세차례 하며

 인근 이리호가 한 눈에 내려다보인다.

 

 

그렇다고 합니다

 

얼마나 아찔한지 이미지와 영상을 보세요~

 

 

 

 

 

 


 

 

 

 

 

ㄷㄷㄷㄷㄷ

진짜 90도로 떨어지네...

 

 

 

으,,, 떨어지기 전 꺾이는 장면에서 제가 심장이 다 쫄깃하고 다리가 후들거리네요

 

그래도 타보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