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고수위 게임, TCG 연희몽상!10만원 아이템 무료쿠폰으로 쏜다!

 

 

 

연희몽상 게임 아시나요??

 

삼국지에서 나오는 장수들이 모두 미소녀로,,,ㅋㅋㅋㅋㅋ

일본 애니메이션 연희무쌍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애니메이션이 원작이다보니까 재밌는 스토리도 나름 있다고 해요 ㅋㅋㅋ

 

 

우선 캐릭터를 모으려면 카드를 모으시면 되고,,

(하다보면 캐릭터카드를 모아보고 싶다고 하네요)

 

게임하는 방법은 거의 자동이기 때문에

전투 기술이 따로 필요하지는 않나봐요

 

 

 그리고 성인게임이다 보니.. 눈을 호강시켜주는 게임이라고 해야되나??

 

암튼 그렇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싸다프라이스에서

연희몽상 10만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준다고 하는데요

 

 

무료 패키지를 보면

 

손권 관우 원술인가요?

 

최강 캐릭터들을 손쉽게 얻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이템매니아 회원이라면 싸다프라이스 이용가능하니

로그인 하시고 받아가시면 됩니다

 

거기다 돈까지 주니 좋은거 아니겠어요?ㅋㅋㅋ

 

 

그리고,,

유효기간이 없어요!!

(대신 중복사용불가해요)

 

아마 사전예약 하셔서 혹시 똑같은 아이템 받으셨던 분들은

사용이 안될 수도 있어요!

 

 

 

쿠폰 사용방법

 

 

 

 

 

 

 

연희몽상 아이템 받으실분들은

아래 배너 클릭!

 

 

▲싸다프라이스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