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로잡힌 앵그리버드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Hot이슈입니다

 

 

오늘

인터넷에선 사로잡힌 앵그리버드가 화제네요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과연 이 앵그리버드가 사로잡혔다니??

 

누구한테 사로잡혔다는걸까요?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이런건가?ㅋㅋ

 

과연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는 어떤모습일지 참 궁금하네요 ㅎㅎ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앵그리버드는 참 ㅋㅋ여러가지로도 많이나왔죠

 

가방이며~핸드폰고리~등등

 

상당히 많은 아이템들이 쏟아진 앵그리버드!!

 

과연

 

사로잡힌 앵그리버드는 어떤 모습일까요???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음 이건 앵그리버드 실사판인가보네요 ㅋㅋ

 

너무 고퀄리티네 ㅋㅋ

 

진짜 저 새들을 보고 모티브를짠게아닐까싶네요 ㅎㅎ

 

그렇다면

 

인터넷에서 화제중인

 

사로잡힌 앵그리버드는 과연?!

.

.

.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ㅋㅋㅋ어쩌다 사람한테 사로잡혀버린

 

앵그리보드네요 ㅋㅋ

 

저 미간의 주름하며 표정들이 누가봐도 ㅋㅋ앵그리버드네요

 

+인터넷기사

 

‘사로잡힌 앵그리버드’란 사진이 등장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사로잡힌 앵그리버드’란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사진 속에는 한 외국 남성이 손아귀에 붉은 새를 쥔 채 환히 웃고 있는 모습이 찍혀있다. 특히 남자의 손에 붙잡힌 새가 인기 게임 캐릭터 ‘앵그리버드’를 연상케 해 이목을 모았다.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싱크로율 100%”, “사로잡힌 앵그리버드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