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곳

 

여러분들은 어딜 가장 먼저 보세요?

 

 

먼저 보게 되는건..

인상..

 

얼굴 인상을 보게 되고,,

그 다음 키..?

 

제가 키가작아서 170만 넘어도 괜춘해요 ㅋㅋ

 

그리고 너무 마르면 안됨..

제가 뚱뚱해서,, 마른사람은 멸치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ㅠㅠㅠ

 

그리고 그렇게 외모는 안보는데..

인상만 좋으면 된다고 봐요 ㅋㅋㅋㅋ

 

그게 보는건가... 흠,,,

 

 

그리고 이제 좀 내면적인걸 보죠...

가정적인 남자..

착한남자 좋아해요 자상자상

 

집안남자들이 너무 무뚝뚝하고

진짜 할머니가 아들오냐오냐 키워서 손하나까딱할줄모르거든요

 

안따진다고 해놓고 따질건 다 따지네요 ㅠㅠ

 

그래도 제 친구들은 항상 저에게 눈이 낮다고 하는데 ㅠㅠ

 

 

 

 

우선 여자가 남자를 볼 때

 

얼굴은

 

1.얼굴형

2.눈

3.피부

 

 

몸매

1.어깨

2.가슴

3. 허리

 

몸매보다 얼굴을 더 선호

얼굴>몸매

 

 

-----------------------------------------------------

남자가 여자볼 때

 

얼굴

1.눈

2.피부

3.얼굴형

 

 

몸매

1.가슴

2.힙(골반)

3.다리 및 발목

 

얼굴보단 몸매를 더 선호

얼굴<몸매

 

 

 

 

몸매를 더 선호하는 구나 ㅠㅠㅠ

다이어트 해야되는데......ㅎ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