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2016아덴팔짜를 점쳐드려요~ 근성운과

 덤으로 애정운까지!

 

 

리니지 이벤트 봤어요?ㅋㅋㅋ

애정운 보는데... 젠장 ㅠㅠㅠ

제 남친님이 될 사람은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연하래요 ㅋㅋㅋㅋㅋ

 

이 아덴도사가

근성운,재물운, 애정운, 명예운,린생운,강화운을 보는데

이미 재물운은 끝났구요~

 

명예운부터는 나중에 이벤트활성화가 될거에요~

 

 

메인이벤트 들어가서 애정운 궁합보세요~

예지력은 -18 (참고)

 

 

 

근성운

 

근성을 보는 것 같은데

바로 출석이벤트!

 

매일매일 접속하면 아이템이!!

 

 

기간 2016.02.09 - 2016.03.23

 

기간에 비해 접속일수가 작네요 ㅋㅋㅋ

오늘부터 하셔도 충분히 받으실듯!

 

일반과PC방 보상은 다르구요

 

게임접속하시고 한시간 경과해야 아이템수령이 가능합니다~

 

 

 

 

 

 

일반과 PC방 아이템은 하루에 두개 다 받으실 수 있어요~

각각 1일 1회 가능

 

바나나 아이템류,오만의 탑 보물 상자 아이템류,픽시의 코인,

냉한의 주머니, 회상의 촛불은 2016.03.23 일괄삭제

 

 

 

자세한 사항은 파워북 참해주세용

 

 

 

 

 

 

 

 

지금 아이템매니아 신규가입 또는 배너공유하면

문상, 간식쿠폰 지급!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