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거상, 2월 출첵이벤트 +검색이벤트!

 

 

거상 2월 출첵이벤트

 

 

다른 게임들하고 다르게 여긴 출첵이벤트를 매월 시행하는 것 같아요 ㅋㅋ

대신, 거상은 이벤트가 너무 없어 ㅠㅠㅠ

 

 

 

기간 2016.02.01 - 2016.02.28

 

 

아이템 받기는 해달 월의 마지막날까지 가능하지만

2월은 제외해요

 

이번 해는 2.29일 있는 날이니

2월 28일까지 받을 수 있을거에요~

 

2월 29일에 생일인 사람은 진짜 안타깝다고 생각했는데

딱 한명 봤어요 제 주위에 딱 한명

29일이 생일인 사람..;;

 

암튼 ㅋㅋㅋ

아래는 2월 아이템들이구요~

 

아마 오늘부터 출첵하면 24일차까지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또 하나의 작은 이벤트~~

 

 

바로 검색이벤트인데요~

 

포털사이트에서 거상을 검색하면!

식략 또는 사통팔달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시간대가 있으니 맞춰서 누르세요~

 

 

아주 간단하고 쉬운 이벤트네요 ㅋㅋㅋㅋㅋ

 

 

 

다들 설에 뭐할건가요??

 

저희 집은 할머니랑 같이 살아서

집이 북적북적거려요,, ㅠㅠㅠ

어제 제방 싹 정리했잖아요

 

아끼는 건 다 숨겨놨어요

 

문을 잠굴까???

 

 

 

다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아 아이템매니아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신규가입하시거나 배너공유하시면

 

문상 또는 음식쿠폰 지급해준대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