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까 cu편의점 도시락이 많아요,,,ㅋㅋㅋㅋㅋ

 

 

저는 처음먹어본도시락이 혜자님도시락인데,,

 

맛있더라구요

 

근데 또 요즘 백종원 도시락이 진짜 맛있다면서요

나중에 먹을거 없으면 편의점가서 도시락이나 사먹어봐야겠어요

 

 

 

 

gs도시락

진수성찬 도시락

 

 

식객 별미밥상

 

 

이거 외에 홍석천 치킨도시락도 있고

신동엽 등심돈까스 도시락도 있고

많아요

 

 

이미지 찾기가 귀찮아서,,,ㅎ

 

 

 

--------------------------------------------------------

세븐일레븐

혜리의 11찬도시락

 

 

 

돼지고기 김치찌개 도시락

 

된장찌개 도시락

(개인적으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먹어보고싶음)

어디껀지는모르겠어요 ㅋㅋㅋ

 

-------------------------------------------------------------

cu 도시락

맛있닭가슴살 정식

한판도시락

매콤 불고기 정식

 

생선가스&갈비산적 도시락

 

 

백종원도시락이 맛있다고 하긴 했는데,,,ㅋㅋㅋㅋ

 

 

아 배고파졌어 ㅠ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