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바왕카의 행운

 

평일 / 주말 혜택 다받으세요~

 

 

저 몰랐는데 위 이미지 뒤에있는 애 지금 째려보는 거 맞죠?ㅋㅋㅋㅋㅋ

귀엽네 귀여워 ㅋㅋㅋㅋ

 

쿰바왕카의 행운 이벤트기간은

2015.12.03 - 12.17까지 입니다

 

아이템 드랍 2배 라는데

 

평일과 주말 혜택이 달라요

 

 

 

놀라운 평일 혜택 - 쿰바왕카의 행운 버프가 특별

기존 쿰바왕카의 행운 버프 → 평일 혜택

 

스페셜한 주말혜택 - 쿰바왕카의 행운 버프가 한단계 UP!

스페셜한 버프를 받으면 보스몬스터로부터 장비아이템획득이 2배로 증가합니다!!

 

 

 

 

버프는 던전 클리어 시점 기준으로 효과가 적용

 

주말버프가 있는 상태에서 입장 후 자정이 지나서 던전을 클리어하면

금일 적용되는 이벤트 혜택으로 버프가 적용됨

 

만약 토요일 11시 50분에 입장해서 일요일 00시10분에 클리어하면 주말혜택

일요일 11시 50분에 입장해서 월요일 00시 10분에 클리어하면 평일 혜택

 

 

자정이 지나면 버프가 초기화되지만 퀵슬롯 좌측에 보이는 버프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변경되지 않아요!!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