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에는 꽃바구니에 꽃꽂이?? 암튼

해봤는뎅

 

너무 이쁘더라구용

 

보통클래스 4주는 끝났어요

벌써 한달이 쌩~

 

 

지금 계속 보통클래스로 할까

아니면 꽃다발 완전정복 속성마스터로 할까

고민중ㅋㅋㅋㅋㅋㅋ

 

 

그건 나중에 얘기하고!!

 

 

드디어 꽃이름을 얘기할 수 있을듯

 

오션송,니겔라,라일락, 후룩스, 목수국,아스그래피아스,스윗트피,캄파눌라

 

연분홍?이 아마 오션송일꺼에요

오션송 장미 검색해보시면 아마 나올듯

 

니겔라는 초록색 가시삐죽삐죽 뻗쳐있는거!

 

라일락은 다알죠?

수국도 아실거고

 

이정도로만 얘기 할게요ㅋㅋㅋㅋ

 

설명을 못하겠윰ㅌㅌㅌ

 

자칫 연보라가 촌스러울수도 있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

원색없이 다들 파스텔톤? 연한톤으로 조화를 줘서

나름 볼만 하지 않나요??

 

저는 그래도 원색을 좋아합니다

 

빨가면 빨갛고

노랑이면 샛노랑

녹색도 완전녹색

파랑이도 새파랑

이렇게 진한 색깔들 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플라워레슨을 받는다면

최대한 진한색 꽃들로 해봐야겠어요

 

너무 안어울리려나 ㅎㅎㅎ

 

 

여러분들도

플라워레슨 받고 싶다면

 

 

▼▽▼

 

 

02.544.2926

카카오톡 ID: byMATTHEW

인스타 @flower_matthew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