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브랜드스토리 M군

찾고, 문화상품권을 무료로 받자 !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아이엠아이 브랜드스토리 이벤트 소식입니다.

 

 

 

 

 

IMI 브랜드스토리가 뭔지 모르시는 분 계실 거라 믿고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

 

 

 

IMI 브랜드스토리에는 네 가지의 서비스가 있어요 !

FUNFUN한 이야기/쓰마의 포토툰/IMI STORY/나눔아이

 

 

 

 

 

 

1. FUNFUN한 이야기

 

 

 

다음과 같이 게임에 관련된 소식과 뉴스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게임에 관련된 소식을 보시려면 정말 유용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2. 쓰마의 포토툰

 

다음은 쓰마의 포토툰인데요

 

그냥 맛보기로 조금만 보여드렸어요 ?

 

말그대로 배우들의 연출을 사진으로 만든 웹툰형식 입니다.

 

한 번 빠지면 시간이 훅훅 가실 겁니다 ㅋㅋ

 

 

 

 

 

 

 

 

 

 

 

 

 

 

 

 

3.IMI STORY

 

 

이 서비스는 아이템매니아의 사내소식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템매니아가 어떤 회사인지 알 수 있는 서비스 인 것 같네요 ㅎㅎ

 

 

 

 

 

 

 

 

 

 

4. 나눔아이

 

이 서비스는 아이템매니아 직원들이 일뿐만 아니라 각종 봉사활동에도

 

참여하시면서 활동한 것을 기록한 곳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

 

 

 

 

 

 

 

 

 

 

 

이번에는 고객감사 EVENT를 소개해드릴 건데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동영상을 보고 M군을 찾는건데요 !

 

몇 번 등장하는지 센 후 , 댓글로 횟수를 입력하시면

 

 

 

끝 !!

 

 

 

 

 

 

 

 

 

 

 

 

 

 

이벤트 보상은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지금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이 19분 밖에 안 계시네요

 

얼른 참여하시고, 무료로 문화상품권을 받아가세요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