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오픈기념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2 궁수 직업추천 레인저 VS 헤비거너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오늘 폭염주의보가 발령됐네요 !

 

진짜 요즘 살인적인 날씨때문에 정말 힘드네요 휴 ~

 

더위 조심하세요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궁수에 대한 건데요 !

 

 

메이플스토리2는 전사,마법사,궁수,도적 이렇게 4가지의 직업군이 있습니다.

 

각 직업군에서 또 2개씩 나눠지면서 전사는 나이트,버서커 마법사는 프리스트,위자드 궁수는 레인저,헤비거너 도적은 시프,어쌔신 등 총 8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직업 선호도를 보면 1위는 위자드 2위는 프리스트 3위는 어쌔신 4위는 버서커

5위와 6위는 헤비거너와 레인저가 차지했고, 7,8위는 나이트,시프가 차지했습니다.

 

비록 그리 인기있는 직업은 아니지만 분명 매력있는 직업인 궁수 !!

 

저도 매일 메이플스토리를 하면 헌터나 와일드헌터,

건슬링거를 주로 해서 저도 레인저로 캐릭터를 키워봤습니다 ㅋㅋ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

 

 

 

 

 

 

 

 

 

 

 

 

 

 

 

 

 

 

 

말씀드렸다시피 궁수는 레인저와 헤비거너로 나뉘는데요

 

레인저는 메이플스토리1의 헌터의 모습과 매우 유사합니다.

 

주무기는 활을 사용하며 속성은 물리,화염,냉기를 가지고 있어요 !!

 

활을 이용해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고, 활을 휘둘러서 적을 밀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

 

 

 

 

 

주요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다른 직업에 비해서 컨트롤이 다소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헤비거너는 약간 건슬링거,메카닉과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물리,화염,번개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커다란 캐논을 주무기로 사용합니다.

주요 능력치는 DEX,물리공격력,공격속도가 있고

 

장점이라고 한다면 강력한 딜과 긴 사거리와 범위 !

단점은 조금 느린 속도가 되겠습니다 .

 

강력한 딜과 파괴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엇보다 좋을 것 같습니다 .

 

약간 던파의 런처가 떠오르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ㅎㅎ

 

 

 

 

 

 

 

 

주요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수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봤는데, 대충 감이 잡히시나요 ? ㅋㅋ

 

이번에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

 

 

 

 

 

 

 

 

 

 

 

 

아이템매니아에서 지금 메이플스토리2 OBT기념이벤트를 진행 중이랍니다 ~ㅎㅎ

 

이름은 바로 캡틴 사쿠를 공격하고 보물상자를 열어라 !!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얼른 서두르셔서 캐시와 다양한 상품을 얻어가세요 ~

 

 

 

 

 

 

 

 

 

 

이벤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