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업그레이드된 '데카론' 9주년 업데이트!!

 

 

 

 

 

 

 

 

'데카론 온라인'이 9주년을 맞이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왔는데요

 

어떤 것들이 달라졌는지 살펴볼까용?

 

 

 

 

DK SQUARE 진행 스케줄 개선!

 

 

집중도 향상을 위해 매일 상시 오픈이었지만

 

매일 PM 18시 ~ 24시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기는 이제 그만~ 랜덤 자동매칭으로 편리하고 빠르게 개선된 매칭시스템!!

 

 

 

 

DK SQUARE 진입 랭크의 접근성을 높였네요

 

또한 마구잡이 PVP시스템도 바뀌었다고 하니 한 번 해봐야겠네요

 

 

 

 

 

이뿐만이 아니라 캐릭터 등급도 확장되었다는데요

 

모든 캐릭터가 스탯포인트는 5로, 스킬포인트는 2로 바뀌었네용~

 

 

 

 

DK SQUARE 전용 퀘스트 도입!!

 

 

DK SQUARE만의 독특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이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DK SQUARE 개선 기념으로 아이템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니

 

어서어서 서두르세용!!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