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한 주간 거래금액 순위, 금주의 최고가 아이템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아이템매니아의 사내소식지 홈페이지인 imi 브랜드스토리에서는

매주 거래금액순위와 금주의 최고가 아이템을 발표하는데요 !

 

그래서 오늘은 지난 주 아이템매니아의 거래금액 순위와

 금주의 최고가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래금액 순위 1,2,3위는 역시 리니지,던파,메이플

이 세개의 게임을 따라잡긴 아무래도 힘들겠죠 !

 

 

 

 

 

 

 

 

지난주와 달리 블레이드앤소울이 두계단 하락하고 아이온이 두계단 상승했네요 !

아이온 순위가 상승한 이유를 알아봤더니

 

 

 

 

 

 

데바병법 시리즈 이벤트 1,2,3과 운명의 바람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했더라구요 .

이 유혹들 덕분에 거래금액이 많이 늘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10위권 안에 진입한 아키에이지 !

아키에이지 역시도 진행중인 이벤트만 10개가 되어서 무한혜택들을 뿌리고 있었네요 ~

 

 

 

 

 

 

 

 

 

 

 

 

 

 

 

 

 

 

 

 

 

 

금주 최고가 아이템은 4.620.000원에 거래되었던 리니지 아이템인데요 !

 

어마어마하네요 ㄷㄷ..

역시 리니지 아이템들이 대단합니다 .

 

 

 

 

 

 

명예의 1위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 싶지만 정보가 없네요 ,,

하지만 5위를 차지한 던파에서 거래된 +15강 리버레이션 리볼버인데요 !

 

레전더리인데 +15강까지 할 깡이 있군요 대단하네요 ,,

스탯만 봐도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어마어마하죠 ?!

5위를 차지한 이유가 다 있었네요 ㅋㅋ

 

 

 

 

 

 

 

 

 

 

 

 

 

 

 

 

 

 

 

 

 

 

 

 

아이템매니아는 아이템거래서비스 뿐만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이 마지막인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

 

 

 

간단하게 게임명과 서버명을 쓰고 자랑해주시면

카페베네 빙수, 스타벅스 커피, 베스킨라빈스 등

 

다양한상품이 있으니 한 줄 쓰시고 더위를 이겨보세요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