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평점 영화 순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영화도 다수 포함돼있네요 ^^

 





오늘의 영화는 개봉영화, 최신영화가 아닙니다.

 

네이버 평점순위로 본 영화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영화도 다수 포함이 되어있고,

 

제가 봤을때 그닥 이였던 영화도 포함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사람들은 보는 관점이 각양각색이니깐요 ^^

 



그래도 '쇼생크 탈출'은 대작이죠.

 



여러분도 확인해보시고, 

못보신게 있다면 이번주 영화 감상 어떠세요~? 



많은 사람들의 평가 결과가 모인거니

믿을 수 있는 추천 인 것 같습니당 ^^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