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말많았던 오버워치2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워치 2 침공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버워치2 침공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해보려고한다.


일단 간략하게 오버워치2 침공을 요약해보자면 오버워치2 침공에서는 유저들은 세 가지 이야기 임무를 통해서 세상을 구하라는 부름에 응답하는 영웅들과 함께 할 수 있고 페루 출신의 신규 지원 영웅인 일리아리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오버워치2 침공의 PvP 모드 속 두 개의 거대한 전장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오버워치2 침공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유형의 플레이방식을 동시다발적으로 즐길 수 있고 드디어 스팀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수 있게되는 등 오버워치2의 새로운 변화를 시작하는 어떤 시작점이라고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역시나 제일 중요한 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오버워치2 침공에대한 유저들의 평가에 자연스레 이목이 쏠릴 것 같다.


무튼 오버워치 2 침공의 컨텐츠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해보자면 이번 오버워치2 침공에는 다음과 같은 콘텐츠들이 존재한다. 먼저 오버워치 2 침공의 이야기 임무에서 유저들은 리우, 토론토, 예테보리로 이동하여 오버워치 2의 시작을 탐험하게 된다. 완전히 새로워진 옵치2의 시네마틱과 수백 개의 새로운 음성 대사를 통해 오버워치 2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다.

다음으로는 신규 지원 영웅 일리아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옵치2 38번째 영웅으로 합류한 일리아리는 오버워치 최초의 페루 영웅이다. 태양의 힘을 받아들이는 일리아리는 중거리 및 원거리 능력을 통해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준다.


다음 옵치2의 새로운 PvP 모드인 플래시포인트에 대해 알아보자. 플래시포인트와 함께 수라바사, 뉴 정크 시티 등 신규 전장 두 곳이 PvP 로테이션에 추가되는데 유저들은 비선형 PvP 전장을 경험하면서 거점을 점령하는 목표를 두고 전투를 진행하게되며 오버워치 2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PvP 전장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팀과 협동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지하 세계 협동 임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면 왕의 길 속 과거 경험할 수 없었던 지역에서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로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고 널 섹터의 새로운 적과 맞서 싸워야한다. 해당 컨텐츠는 매주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시즌 내내 새로운 도전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새로운 영웅 진척도 시스템 등의 내용들이 있는데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2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이 계신다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기 바란다.

Posted by 얄루햇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