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테라에 관한 소식이 있는데요.

 

2019년 2월 14일 업데이트로 다양한 기능들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UI인데요.

기존의 가로로 정렬되어 있는 HP와 MP바가

세로 두줄로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시스템 설정을 통해 UI 커스터마이징에서

설정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아이템을 획득하게 될 경우,

주사위를 굴리는 연출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캐릭터 생성창에

클래스 별 조작 난이도가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클래스가 더 어려워지고 더 쉬워졌는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세 번째는 필드에 보물지도 컨텐츠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장비 레벨 구간 435~456의 구간까지 윌슨 박사의 지도 조각 2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클래스 중 2개의 클래스에 대해

밸런스가 개편되었다고 하는데요.

사제와 정령사 클래스의 밸런스가 개편되었다고 하는데요.

 

우선 정령사는 회복탄과 마력의 정기 스킬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회복탄의 시전 속도와 인지 시간을 증가시켜 더욱 활용성있게 개선하였다고 해요.

 

그리고 사제는 치유의 빛과 구원의 손길, 혼신의 손길 스킬을 강화하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사제의 구원의 손길과 혼신의 손길은 파티원을 구출할 수 있는 시점이 빨라져

위급한 상황에 안전한 곳으로 파티원을 구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