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 소환수에 관한 소식입니다.

아키에이지의 소환수의 능력과 장비가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떻게 개선이 이루어졌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소환수의 능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레벨 55를 기준으로 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환수의 기본 공격력이 361에서 542로 상승했으며

그 뿐 아니라 방어와 마법 저항도 4068에서 5198로 상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력 재생량이 체력 능력치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하였다고 하네요.

 

 

 

 

다음은 소환수 중에 탑승 소환수들에 대한 것인데요.

듬직한 올리나스와 검은·갈색·흰색 황금평원 그리핀의

기본 이동속도가 11.5m/s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대지의 포효와 신기루 엘크·타레·눈사자, 청동바위 무쇠 골겜, 릴리엇 말

등등 다양한 탑승 소환수의

이동속도가 10.2m/s로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엘크와 꼬리 타레, 바늘 천산갑, 청동 바위 멧돼지, 눈사자의

이동속도가 9.0m/s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은 소환수의 장비에 관한 것인데요.

 

 

 

전투 소환수 장식을 획득할 수 있는 장식 상자를 추가하였으며,

봉인된 소환수 장식 상자를 사용하면 수식어별 장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신, 소환수 장식 아이템 제작법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영험한 소환수 성장의 돌을

이제는 잡동사니 상자가 아닌 전장 상점에서 키리오스 주화를 통해 교환할 수 있다고 해요.

 

 

Posted by 처룽이
,